온라인상담

비밀글로작성하지않았는데 동의없이 변경하지마세요

박민지 | 2018-12-10 10:45:45

조회수 : 12,978

이메일 :

연락처 :

이 병원에 수십년 다닌 친구 소개로 진료를 받았습니다.
점이 크지도않았지만 다시 올라왔고
색소기 연해지지도않았고
온얼굴이 땡기고 터져서 힘들었습니다.

아기가 두돌안되서
병원갈틈이없어 컴플레인도 못하고 친구에게만 이렇게 불편해서 다시 안가고 있다고 이야기했네요.
정말 좋았다면 효과있었다면 어떻게든 갔겠지요

불편함 참고 그래도 베프가 수십년 신뢰한 곳이기에
남편까지 믿고 다시 보냈는데

전화응대가 정말 엉망이라 생각했는데
실제 면대면 응대는 더 엉망이네요.

원장이랑은 상담도 말한마디도 한적없이
엄미지 님은 어떤 권한으로
교묘히 말바꿈하며
고객이 못알아들은거라는 입장으로
문의도중 전화를 끊어버리고
하기로한 치료를 안한채 사람을 보내고
전화항의하니 무슨권리로 사람을
오라가라 결정하며 다시와서 하라고 하는지.

무례하고
가격가지고
치료가지고
갑질한 지금 이 상황
사과하시고 시정하시기 요청합니다.

저는 이런 직원이 있는 곳에 제 얼굴을 맡기로 가는게 너무 불안하고 불쾌합니다.
제 진료비용 전액 환불 요청합니다.
그리고 엄미지님
공식적으로
진료후 불편함과 이에 대한 발언에 비웃고 함부로 한말
공식적으로 사과 하시기 바랍니다.


억울하고 정중하지않은 반응이라면
엄미지님
국민청원에 호소하겠습니다.
본인이 속한 회사와 역할. 책임에 맞게
성실하게 환자를 대우해주시기 바랍니다.


중간에 말이 바뀌고
불충분하고 애매한 설명으로
말바꾸기가 안되도록
말이 아닌 글로 명확히하여 전달 바랍니다.
이전   다음